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불량/파손 제품이 도착했어요.

작성자 잇츠라이팅(ip:)

작성일 21.01.20

조회 14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불량/파손된 부분을 사진 촬영하신 후 게시판, 카카오톡, 고객센터(1522-9713 / 내선4번) 등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 

* 불량/파손/누락 건에 대한 AS 접수는 택배사의 배송완료일 기준 7일이내 신청 가능합니다. 


1. 파손된 부분이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는다

2. 카카오톡 상담 또는 문의게시판에 사진, 고객명, 상품명을 남겨주세요

3. 불량/파손상태 확인 후 재출고 및 AS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최근 본 상품

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.